쏘대리의 티히히히히히히히스토호호호리

내돈내산리뷰

삼성 더프레임 내돈내산 후기❤️ 화이트벽에 화이트베젤..?

쏘대리❤️ 2021. 3. 3. 02:57


하얀벽에 하얀 프레임..
사실 벽에 가려 베젤이 너무 맥을 못추릴까봐
사기전에 엄청 고민했어요.

그치만 사고싶던 베이지는
도저히 구할수가 없어서
눈물을 머금고 화이트로..

3일정도 배송 지연되어
오늘 설치되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너무 예쁘네요?
그림자 져서 입체감이 좀 생기는 덕에
베젤이 확 죽지도 않고
매트하게 표현되는 화면의 그림 작품들이
정말 더프레임을 액자처럼 보이게 해요.
그리고 정말로.. 사진이 실물을 못따라갑니다 ㅠㅠ

번호없이 깔끔한 하얀 리모콘까지 취저..

제가 설치시 집에 있지않아서
제가 원하던것보다 조금 아래로 달았지만
(그랩도 한국에서는 평균보다 높은 위치 ㅎㅎ)
정말 너무 맘에 들어요💙

세리프와 고민했던 시간들도
잊혀질만큼..

저처럼 집이 좁으면
벽에 딱 붙는 더프레임..
공간도 차지않하고 넘 추천합니닷!!!

일반 벽걸이 티비와 다르게
밀착 어쩌고 벽걸이라서
벽에 아주 딱 붙어있답니다.

누추한 블로그라 아무도 의문은 없겠지만
내돈내산 ^^;;

아직 아래 선과 셋탑은 정리를 못했는데
콘솔 사서 해결하면 정말 너무
사랑하는 공간이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