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대리의 티히히히히히히히스토호호호리

음식점탐방

[화성/테라타워] 카레, 카레우동 아비꼬

쏘대리❤️ 2023. 10. 10. 15: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성 테라타워에 있는
아비꼬 커리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까 해요.

테라타워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오피스가 많아서 런치세트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태블릿으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고
태블릿 아래 카드리더기로
선결제를 해야 주문이
완료된답니다.

직원과 접촉이 매우 최소화된
가게여서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


저는 카레우동, 카레, 돈까스토핑, 왕새우토핑이 포함된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아비꼬 커리 카레우동

저는 맵찔이라
제일 안 매운 맛으로 했어요 ㅎ_ㅠ
제가 좋아하능 유부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넘 잘 먹었답니다^^

아비꼬 커리 치킨 카레

치킨 카레에
왼쪽의 온천 계란을 추가했어요.
2.5단계인데
은근 맵더라구요!

돈까스토핑과 왕새우튀김토핑
곁들여 먹으니 맛났어요.

깍두기와 마늘후레이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되는데요
전 원래 카레에 깍두기 파라 아주 맘에 들었네요.
마늘 후레이크도 셀프라 좋았어요 ㅎㅎ

메뉴와 맵기 토핑 조합으로 무슨 3000가지
조합이 가능하다네요 ㅋㅋㅋ


사실 저는 카레를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카레전문점에 잘 가지 않는 편인데..
오랜만에 가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담에도 카레 생각나면 가봐야겠네용

반응형